팬존

자유토론방자유토론방

수원FC에 바란다수원FC에 바란다

포토존포토존

우수자원봉사자우수자원봉사자

볼보이&에스코트신청볼보이&에스코트신청

리얼크루리얼크루

응원가응원가

수원FC에 바란다
2017년 시즌권 구매자입니다.
2017-03-12  |  최영수  |  53

안녕하세요? 작년엔 일반석 시즌권 구매하고, 올해는 치킨존 시즌권 구매해서 오늘 처음으로 치킨존에서 경기를 관람하였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것이 불편하여 치킨존 관련 몇가지 사항 건의드립니다.

 

1. 시즌권 카드 및 기념품 갯수

 

치킨존은 2인용으로만 판매되며 1인으로는 판매되지 않는 좌석입니다.

그런데 시즌권 카드 및 기념품은 1개씩만 제공됩니다. 

2인이 공동으로 구매했음에도 기념품을 나눠가지기가 애매하고, 무엇보다 시즌권 카드가 1매밖에 제공되지 않는것은 매우 불편합니다.

2인이 동시에 입장하지 못할 경우 혹은 한명만 관람할 일이 생기면 사전에 시즌권을 관람자에게 주어야 하는 불편함이 발생합니다.

또한 경기장 안에서도 화장실 등 이동이 필요한 경우 시즌권 카드를 소지하여야 하는데 이 경우에도 매우 불편합니다.

시즌티켓 가격에 기념품에 대한 가격도 어느정도 포함되어서 산정되었을것이라고 생각되어 기념품 추가 제공은 어렵더라도,

시즌권 카드 1인 1매는 당연히 제공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쓰레기통 부재

 

VIP입구로 들어와서 좌석으로 가는 동선에 쓰레기통이 없습니다.

치킨봉투 등 남은 쓰레기를 정리해서 가지고 나왔는데 밖에 나오는 동안에도 쓰레기통이 없고 밖에도 별도의 쓰레기통이 없어 기념품샵 옆의 화장실 까지 가서 버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본인이 버린 쓰레기는 본인이 챙겨서 나오는 성숙한 관람문화도 시설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할 수 없습니다.

퇴장하는 동선에 쓰레기통을 마련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치킨 제공 지연

 

앞선 두가지 문제에 비하면 매우 작은 문제이지만, 금일 후반이 시작되고 한참이 지나서야 치킨을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번에 치킨을 받아놓고 입장시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입장순서대로 조금씩 치킨이 오는 방식이었습니다.

미리 튀겨놓거나 하지 않아 따뜻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는점은 좋았으나, 제공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습니다.

최소한 전반 20분 이전에는 제공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건의 드린 내용은 어찌보면 당연하게 제공되어야 할 내용인데 제공되지 않고 있는 부분입니다.

다음 아산전 홈경기에는 앞서 말씀드린 내용이 모두 개선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목록

댓글리스트 이름 비밀번호

등록